국제개발협력 프로그램

Home >  굿파머스 활동  >  활동소식  >  국제개발협력 프로그램


굿파머스 활동소식

재미와 감동으로 가득한 굿파머스 활동소식!

굿파머스가 하고 있는 일을 낱낱이 전해드립니다.👀 아래 메뉴에서 관심있는 사업 분야를 클릭해주세요.

라오스[라오스 농가 소득증대를 위한 종합 양계 프로젝트] 굿파머스, 직접 부화시킨 병아리 백신접종까지 마쳐 농가에 보급하다!

2021-01-04
조회수 65

라오스 농가 소득증대를 위한 종합 양계 프로젝트

굿파머스, 직접 부화시킨 병아리 백신접종까지 마쳐 농가에 보급!


농가에 처음으로 병아리를 보급하다

굿파머스가 기른 건강한 병아리들


그리고 드디어! 대상 농가들 중 5농가에게 병아리를 보급했습니다.


이번에 보급된 병아리들은 굿파머스가 직접 부화시키고 백신접종까지 마친 2주령의 건강한 병아리들로, 각 가정에 100수씩 우선 보급되었습니다.


 

(좌) 농가에 보급하기 위해 이동중인 병아리     (우) 도착한 병아리를 가정 양계장에 풀어놓고 있는 직원들





사육환경 개선까지 책임지는 굿파머스

 


병아리를 풀어주고 보니 양계장이 너무 어둡네요.


 


그래서! 굿파머스는 병아리가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전기, 전구 설비를 각 가정 양계장에 설치했습니다.



농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농가에게 친절히 설명해주고 있는 전문 연구원


또한, 농가가 안정적으로 양계사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굿파머스는 전문 연구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계획입니다. 


물론, 지금까지 농가교육을 통해 대상 농가들도 가정양계 전문가로 성장했지만, 집단 균일 정밀 사육에 있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에 라오스 국립대학 농업대학에서 축산학을 전공하고 있는 따노이, 쩐이 두 연구원을 통해 가정에 대한 관리를 지속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프로젝트 농가 모두가 안정적으로 양계사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굿파머스는 밀크포라오, 라오스 국립 대학교와 함께 협력해 나아가겠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