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 프로그램

Home >  굿파머스 활동  >  활동소식  >  국제개발협력 프로그램


굿파머스 활동소식

재미와 감동으로 가득한 굿파머스 활동소식!

굿파머스가 하고 있는 일을 낱낱이 전해드립니다.👀 아래 메뉴에서 관심있는 사업 분야를 클릭해주세요.

방글라데시[방글라데시 니아못뿔 가정양계 사업]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어요 !!

2021-06-02
조회수 130

방글라데시 니아못뿔 가정양계 사업사업
새로운 생명이 찾아왔어요.


지난 포스팅에서 코이카가 지원한 

<니아못뿔 지역 협동조합 위기 극복을 위한 특별 지원사업>을 통해 인큐베이터를 도입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해당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니아못뿔 협동조합 양계농장 업데이트 소식





사실 방글라데시 가정양계 사업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한차례 위기를 겪은 뒤에 

조류독감이 퍼져 또 다른 위기를 겪었어야 했는데요   

조류독감으로 인한 휴식기 동안 병아리 육추를 시도하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해요 !


일단 영상부터 보시고 가실게요 ><

 

갓 태어난 병아리들을 소중히 다뤄주시는 직원분들의 배려가 돋보이는 영상이네요. 

알에서 깨어나 어리둥절해 하며 활발히 움직이는 병아리들을 보니 다행히도 인큐베이터가 잘 작동되는 모양이에요!


병아리 : 여기는 어디 나는 누구?!


인큐베이터에는 총 1000개의 유정란이 들어갔다고 해요.

각각 600개, 400개를 두번에 걸쳐 6일 간격으로 넣어 부화상황을 지켜보았다고 합니다!


병아리 : 삐약 >~<

사업장에서는 최소 700~800마리 이상 깨어나길 기대하고 있다는데요. 몇 마리가 세상으로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알에서 깨어난 병아리를 옮기는 작업 중!


방글라데시 사업장에서 이렇게 자체 부화기로 병아리를 부화시키고 육추를 하는 것은 처음이라 그 결과가 매우 기대됩니다. 

앞으로는 직접 기른 닭이 낳은 유정란으로 병아리 육추를 할 수 있게 되겠네요!


이번에 부화한 병아리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함께 기대해주세요 !!


0 0